쌍용건설이 수성구 범어동 일원에 선보이는 ‘쌍용 더 플래티넘 범어’는 지하5층~지상38층/39층(공동주택), 32층 주거형 오피스텔 3개동 규모의 전용면적 84㎡ 아파트 207가구(A/B/C 타입) 및 전용면적 84㎡ 주거형 오피스텔 85실(AO/BO/CO 타입)이 공급될 예정이다.
실내는 아파트와 주거형 오피스텔 모두 4Bay 혁신평면을 적용해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으며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한 특화설계를 탑재해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의 호평도 이어지고 있다.
4월 분양이 예정된 ‘쌍용 더 플래티넘 범어’의 주거형 오피스텔은 청약통장 가입여부와 상관없이 만 19세 이상 누구나 계약이 가능하기 때문에 아파트 청약이 어렵거나, 당첨확률이 낮은 투자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수성시장 등 대구 핵심 쇼핑상권이 단지 인근에 구축되어 있으며 대구법원을 비롯한 범어사거리의 금융, 의료, 행정, 법률 인프라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동천초교가 도보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대구과학고, 경신고, 대륜고, 대구여고 등 4대 명문고 및 수성구 학원가와 인접해 있어 우수한 면학 분위기가 조성될 것으로 보인다.
‘쌍용 더 플래티넘 범어’의 관련 정보는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