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빈폴레이디스는 지난 2016년 가을겨울 시즌부터 선보인 다양한 음식을 주제로 온라인 전용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빈폴레이디스 온라인 전용상품은 매 계절 80% 이상의 판매율을 올리고 있다.
이번 가을·겨울에 선보인 아이스 빈폴은 일상에서 위로를 주는 ‘아이스크림’의 다양한 모습을 예술적인 이미지로 해석해 현대적 감각으로 디자인했다.
빈폴레이디스는 기본적으로 검정색, 회색, 보라색 등을 기본으로 아이스크림에서 연상되는 마젠타, 코발트 블루, 퍼플, 옐로우 등 생기있는 색상을 사용해 특징을 줬다.
가격은 12만9000~49만9000원으로 기존 빈폴레이디스 상품의 70% 수준이다.
원은경 빈폴레이디스 팀장은 “20~30대 젊은 고객의 이목을 집중시키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한 온라인 전용 상품을 기획하고 있다”며 “역설적으로 따뜻한 느낌을 주는 ‘아이스’를 모티브로 한 이번 상품을 통해 생동감과 젊은 감성을 자연스럽게 표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