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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조 전기 사자’는 푸조 브랜드를 상징하는 ‘사자(Lion)’와 구매를 뜻하는 ‘사자(Let’s buy)’의 중의적 표현이다.
푸조는 전기차 ‘e-208’과 ‘e-2008 SUV’를 소비자들에게 알리겠다는 취지로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 그 일환으로 다양한 혜택과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다.
푸조는 석달간 전국 IPTV,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톡 등 주요 온라인 채널과 옥외 광고를 통해 캠페인을 전개한다.
구매 고객에겐 여러 혜택을 제공한다. 3월까지 푸조 전기차를 계약하고, 3월 내 차량을 출고하는 고객 중 선착순 200명(신한카드 금융 2천만원 이상, 최소 4개월 이상 이용자 대상) 에게 40만원 상당의 전기차 충전카드를 지원한다.
푸조 e-208과 e-2008 SUV는 3000만원대로 올해도 저공해차 구매 보조금 적용 대상이다. 자율주행 2단계 수준의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을 탑재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송승철 한불모터스 대표이사는 “올해는 충분한 물량을 확보했고 연초부터 보조금을 지원받을 수 있기 때문에 더 원활한 고객 인도가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푸조 전기차를 알리고 국내 전기차 시장의 대중화와 고급화를 이끌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