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효는 각 계절의 적기에 수확된 24가지 자연 원료를 담고 있다. 과학적 연구와 혁신을 통해 입증된 효능을 결합해 제품을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모든 제품에는 쌀뜨물과 인삼수를 24가지 자연 원료와 배합하여 만든 시효만의 특허 받은 핵심 성분인 ‘시효24‘가 들어가 있다.
시효는 로레알이 오랜 기간 쌓은 뷰티 전문성과 호텔신라의 럭셔리 유통 채널, 앵커의 탄탄한 자본력 및 경영 노하우를 기반으로 전개되는 브랜드다. 시효는 몇 달 내에 첫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서울 가든’을 서울 신라호텔에 열고 전 제품을 선보이는 동시에 시효의 자연적인 뷰티를 느낄 수 있는 몰입도 높은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시릴 샤푸이 로레알 그룹 럭스 부문 사장은 “로레알 럭스는 호텔신라, 앵커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브랜드 ‘시효’를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시효는 동양의 지혜와 자연에서 얻은 영감에 뿌리를 둔 브랜드로 아시아 럭셔리 뷰티의 전형이나 다름없다. 과학적 연구에 기반해 탄생한 시효는 특허 받은 시그니처 성분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높은 수준의 스킨케어와 럭셔리 뷰티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안상균 앵커에퀴티파트너스 대표는 “아시아와 전 세계에서 가장 독특한 브랜드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파트너십에 합류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시효가 새로운 럭셔리 뷰티 루틴을 제시해 안목 있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것이라 확신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