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호엔케어는 최근 론칭한 2030세대를 위한 전용 브랜드 ‘하루활력’이 지난 9일부터 전국 2000여개 미니스톱 전 매장과 최근 오픈한 롭스 100호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롭스의 경우에는 이달 내 전점으로 입점을 확대할 예정이다.
미니스톱에서는 ‘하루활력’ 브랜드 제품 중 △미세먼지·황사·환절기 목 건강 관리에 좋은 ‘도라지배즙’ △위장 건강 관리에 좋은 ‘양배추’를 만나볼 수 있다. 이달 말 출시 예정인 △숙취해소에 효과적인 ‘헛개’도 출시와 함께 입점할 예정이다.
헬스앤뷰티 스토어에도 진출한다. 헬스앤뷰티 스토어는 젊은 여성들이 즐겨 찾기 때문에 이너뷰티 제품에 대한 니즈가 크다는 점을 고려해 입점 품목을 추가했다.
롭스에는 ‘하루활력’ 브랜드 제품 6종과 함께 진한석류, 아로니아100 등 간편한 음용으로 건강 식단을 챙길 수 있을 뿐 아니라 피부 미용에도 좋은 일반제품 10종을 동시에 입점한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미니스톱, 롭스 외에 타 편의점·헬스앤뷰티 스토어에도 입점을 준비 중에 있다”며 “브랜드 콘셉트에 걸맞은 판매 채널 전략을 수립해 브랜드 운영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