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휴가지로 여기 어때?"…여수럭셔리글램핑장에 누리꾼들 시선집중

  • 등록 2016-02-29 오후 11:40:56

    수정 2016-02-29 오후 11:40:56

[이데일리 e뉴스팀] 여수글램핑이 럭셔리글램핑장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29일 SBS 골프 여수경도골프앤리조트 배 ‘멘토링 골프 레이스’에서 골프레이스를 마친 후 맛있는 캠핑 먹방 음식들이 소개되며 여수의 럭셔리글램핑장이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멘토링 골프 레이스’는 스포츠 종목인 골프에 예능의 옷을 입힌 프로그램이다.

이날 ‘멘토링 골프 레이스’에서는 여수에서 배 타고 5분 거리의 작은 섬, 고래를 닮았다 하여 고래경(鯨)을 사용하는 여수 경도에서 펼쳐지는 골프에 예능을 입힌 라운딩을 보여줬다. 연기자 홍록기, 김기수, 경준 3명의 연예인 골퍼와 요즘 가장 핫한 미녀 프로골퍼 박시현 프로, 김가형 프로, 방다솔 프로 3인이 여수경도 골프앤리조트에서 만나 각자 멘토와 멘티가 되어 자신에게 알맞은 레슨 방법을 찾아가는 형태로 구성됐다.

골프 레이스가 끝난 후 출연진이 저녁식사를 하며 뒷풀이를 한 글램핑장이 더 화제가 되었는데 해당 글램핑장은 ‘여수경도글램핑파크’로 작년 8월에 이미 코미디TV 맛있는녀석들 촬영지로 많은 누리꾼들이 방문한 전라도글램핑장이다.

2014년 신설 고급 글램핑파크인 ‘여수경도글램핑파크’는 여수데이트코스로 많은 연인들에게 사랑받는 글램핑장으로 카라반과 카바나, 세컨하우스, 원목침대, 침구세트, 냉장고, 코펠세트, 조리기구, BBQ테이블, BBQ그릴, 소화기, 매점, 샤워실 등 풀옵션으로 갖춰져 펜션, 리조트와 버금가는 시설로 입소문이 자자하다.

특히 동절기에는 바닥 필름난방과 전기히터를 가동하며 온수샤워를 할 수 있도록 완비되어 겨울글램핑장으로 각광받고 있으며 집처럼 안락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호텔·리조트의 경우 단순 숙박에 그치지 않지만 ‘여수경도글램핑파크’의 경우 글램핑장 내에서 ATV· 왕발통과 같은 레저시설과 굴양식장이었던 여수앞바다에서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생태갯벌체험을 즐길 수 있어서 단체모임, 워크샵 장소로도 인기몰이 중이다.

또한 글램핑장 바로 아래로 해안산책로가 있기 때문에 부부·연인 단위 방문객이 오붓하게 바닷가 산책을 즐기기도 한다. 밤에는 여수 밤바다가 내려다보이는 조망을 한눈에 담으며 낭만적인 여름밤을 보낼 수 있어 낭만캠퍼들에게 다양한 즐길 거리가 있는 힐링 테마 캠핑장으로 알려져 있다.

맑고 푸른 여수밤바다를 볼 수 있는 ‘여수경도글램핑파크’는 주변에 여수엑스포, 돌산대교, 여수해상케이블카, 여수해양레일바이크 등 주요 관광지가 근접해 있어서 여수데이트장소, 여수여행코스, 여수가볼만한곳 숙박으로 제격이다.

다가오는 3월 전남 여수 오동도 동백꽃 축제로 많은 관광객들이봄 여행지로 여수를 찾을거라 예상되는 가운데 여수의 경도에 위치한 여수경도글램핑장은 연인들을 위한 기념일을 맞이해 소중한 사람과 달콤한 추억을 선사해줄 ‘로맨틱 화이트데이’ 패키지를 선보였다. 가격은 24만원 ~ 37만원 (VAT포함)대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으아악! 안돼! 내 신발..."
  • 이즈나, 혼신의 무대
  • 만화 찢고 나온 미모
  • 지드래곤 스카프 ‘파워’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