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GSN은 주최측과 함께 온라인 특별관 전시를 마련하여 온라인으로도 충분한 정보 획득과 업무 기회 창출을 돕는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는 포스트 팬데믹 세계에서 성공하기 위해 꼭 알아야할 주요 뷰티 트렌드와 소비자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뷰티 분야에서 주목할 만한 세 가지 트렌드인 ▲아답토젠(Adaptogen) ▲애슬 뷰티(Ath-Beauty) ▲뷰티 성분CBD(Beauty Ingredient CBD)의 흐름 분석을 통해 업계에 등장하게 된 배경과 이를 언제 채택하면 좋을지 등의 업무 판단에 힘을 실어준다.
WGSN 뷰티 체험존에서는 기업 대상 트렌드 정보 구독 서비스 WGSN의 WGSN 뷰티 서비스를 온라인 데모를 통해 직접 살펴볼 수 있다.
WGSN의 트렌드 정보 구독 서비스내의 전문가 리포트와 인사이트 자료들을 제품 개발자, 마케터, MD 등 다양한 직군에서 직접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공유한다.
WGSN의 글로벌 트렌드 전문가 팀은 소비자 행동과 글로벌, 사회, 문화, 정치 및 경제 변화의 광범위한 영향, 업계 데이터 및 최신 업계 동향과 기술 진보를 분석하여 스킨케어에서 색조 화장품, 헤어 케어, 그루밍 및 향에 이르기까지 올바른 정보를 적시에 얻을 수 있도록 전달한다.
또 뷰티 외에도 소비자 인사이트, 패션, 인테리어, 라이프스타일, 식음료 분야 예측, 데이터 분석 및 전문가 자문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