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농협-대상(주), 마늘 소비촉진 상생마케팅

  • 등록 2023-11-30 오후 4:49:13

    수정 2023-11-30 오후 4:50:50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농협경제지주와 대상(주)은 30일 농협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국산 마늘 소비 촉진을 위한 상생마케팅 후원금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올해 생산량 증가로 인해 가격하락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마늘 농가의 시름을 덜어주고자 마련한 행사로 대상㈜이 농어촌상생협력기금에 출연한 후원금을 재원으로 전국 주요 하나로 마트에서는 12월 6일꺼지 ‘농협 본마늘’을 봉지(1kg)당 1,500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우성태 농협경제지주 농업경제대표이사는 “대상과의 협력으로 우리 농업인과 소비자를 위한 농산물 상생마케팅을 성공적으로 진행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많은 기업과 함께 우리 농촌을 위한 상생협력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농산물 상생마케팅이란 민간기업 등이 출연한 농어촌상생협력기금을 활용해 농산물 판매가격을 인하하고 생산농가에 해당 금액을 지원하는 것으로, 소비자에게는 좋은 품질의 농산물을 저렴하게 제공하고 농업인에게는 판매금액을 보장하는 농어촌·기업 간 상생 협력 사업이다. (사진=농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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