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CS가 운영 중인 컨택센터 4곳, KSQI ‘우수 콜센터’로 선정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서비스품질 지수(KSQI)’ 평가 발표
농협은행·KT스카이라이프·쿠팡·국민카드 등 호평 이어져
  • 등록 2017-05-23 오후 2:04:42

    수정 2017-05-23 오후 2:04:42

[대전=이데일리 박진환 기자] KT CS가 운영 중인 컨택센터 4곳이 우수콜센터로 뽑혔다.

23일 KT CS에 따르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은 ‘2017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 지수(KSQI)’를 평가해 콜센터 부문에서 KT CS의 4개 센터를 우수콜센터로 선정했다.

이번 조사는 41개 업종에서 247개 기업 및 기관을 대상으로 실시됐으며, 농협은행과 KT스카이라이프, 쿠팡, 국민카드 등 KT CS가 운영 중인 컨택센터 4곳이 높은 점수를 받았다.

전경혜 KT CS 컨택사업본부장은 “이번 KSQI 우수콜센터 선정 결과를 통해 KT CS의 국내 최고 컨택서비스 수준이 입증된 것 같아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최고의 서비스 품질 유지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KT CS가 운영 중인 컨택센터 4곳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17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 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한국의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 사진=KT CS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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