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자동차 글로벌 고객경험 챔피언십은 현대자동차가 전세계 직원들의 노고와 성과를 격려하고 각국의 우수 사례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한 글로벌 행사다. 이번 대회에는 현대자동차가 위치한 전세계 60개국에서 지역 경연을 통해 선출된 우수 판매 및 서비스 직원 190명이 참가해 총 3라운드에 걸쳐 판매 및 서비스에 대한 경진을 펼쳤다. 쉘은 현대자동차의 글로벌 사업 협력 파트너로서 이번 행사를 후원했다.
이와 함께 쉘은 이번 대회 개최를 축하하기 위해 마련한 쉘 갈라 디너로 행사의 열기를 이어갔다. 리밍서 쉘 GKA(Global Key Account) 매니저와 현대자동차 고객채널지원실장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각 지역의 판매 및 서비스 직원 대상의 쉘 어워드, 행운권 추첨 이벤트 등이 진행됐다.
한편 쉘은 2005년부터 현대자동차와 글로벌 협력 약정(GBCA)을 체결했다. 마케팅 및 고객 서비스 지원, 현대자동차 부품 시장 엔진오일 공급, 현대자동차 월드 랠리 챔피언십 기술 파트너 지원 및 현대 쉘 월드 랠리팀 창단 등 14년 간 다양한 국제적 협력 관계를 지속하고 있으며, 현대자동차로부터 올해 5월에 올해의 우수 파트너 상을 수상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