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일 업계에 따르면 CJ온스타일이 선보인 이너뷰티 브랜드 ‘누트라코스’가 국내 소비자들로부터 각광을 받고 있다. 누트라코스는 25년 이상 아미노산만 연구한 이탈리아 연구개발(R&D) 기업인 ‘프로페셔널 다이어택티스’의 이너뷰티 브랜드다. 효과 있는 제품을 만들겠다는 이념 아래 유럽, 미국, 일본, 싱가폴 그리고 한국까지 특허를 받아 기술력을 기반으로 성장 중이다.
기존 이너뷰티 시장은 콜라겐 성분을 피부에 추가 공급해주는 원리로 성장해 온 반면 아미노산은 피부 조직 재생에 직접 도움을 주는 방식이다. 콜라겐은 단백질이기 때문에 결국 아미노산으로 분해돼 몸에 흡수되는 것도 같은 원리다.
대표 제품인 ‘데일리 아미노샷’은 최소 30분부터 최대 90분 내 마신 그대로 흡수되게끔 설계됐다. 전세계적으로 특허받은 아미노산 ‘6AA’를 필두로 1일 1포 섭취하기만 하면 피부 속 섬유와 탄성 조직 재생을 위한 콜라겐, 엘라스틴 등의 자체 생산 능력을 강화해 피부 노화를 늦춰준다. 설탕, 색소 등이 포함되지 않아 안심하고 섭취해도 좋다.
CJ온스타일은 이번 단독 론칭을 기념해 행사 페이지 내에서 상품 구매 후 인증 응모를 완료한 고객 30명을 추첨해 ‘누트라코스 데일리 아미노산’ 1박스를 증정한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벤트 창에 댓글을 쓰고 응모한 고객 중 10명에게는 ‘바르는 아미노산 아이겔’도 증정한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진화하는 이너뷰티 트렌드 아래 아미노산의 성장 가능성을 보고 누트라코스를 입점 시키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뷰티 트렌드를 빠르게 캐치하고 소싱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인기 브랜드를 소개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