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는 성장기 어린이들에게 우리돼지 한돈의 효능을 친근하게 알리고자 지난 7일, EBS ‘자이언트 펭TV’와의 협업 영상인 <우리돼지 한돈 캠페인>을 EBS 1TV와 한돈자조금 유튜브 채널에서 전격 공개했다.
EBS 연습생 겸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활동 중이자 음악, 식품, 패션 등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로 압도적 화제성과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 ‘펭수’와 함께 제작하게 된 이번 영상은 한돈의 다양한 영양학적 효능과 가치를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중독성이 강한 멜로디와 통통 튀는 가사로 녹여냈다.
손세희 한돈자조금 위원장은 “우리돼지 한돈의 우수성을 어린이 눈높이에 맞춰 한돈의 다양한 효능을 친근하고 재미있게 전하고자 이번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협업을 통해 한돈만의 특별한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