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e뉴스 김민정 기자] ‘웨딩앤 웨딩박람회’가 오는 15일과 16일, 양일간 학여울역 SETEC에서 진행된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2017년 뉴트렌드의 고품격 웨딩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와 브랜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150명의 전문 웨딩플래너가 전문 상담을 통해 합리적인 결혼준비를 도와주는 것은 물론, 웨딩패키지부터 한복, 웨딩홀, 예복, 예물, 신혼여행에 이르기까지 결혼의 전 과정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취향에 맞게 구성해준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다양한 특전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1시간마다 현장추첨을 통해 샤넬 프랩 장지갑, 루이비통가방, 몽블랑 명함지갑, 49인치TV, 2도어 냉장고, 신랑 맞춤정장 등의 경품을 증정하는 ‘Lucky DRAW’는 물론, 박람회에 방문만해도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웨딩앤 웨딩박람회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에서는 무료메이크업 시연, 명품 드레스 무료피팅 기회 등 다양한 현장체험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박람회에서 단순히 계약만을 유도하는 것이 아니라 전문적인 컨설팅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실질적인 혜택을 볼 수 있도록 돕는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웨딩앤 웨딩박람회 무료 초대권 신청은 웨딩앤 공식 홈페이지에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