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퍼셀은 지난 2일 올리브영 라이브 커머스 올영라이브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온라인에서 입소문 난 퍼셀은 방송 시작 15분만에 판매 목표치를 달성하고 인당 구매 개수 제한이 걸려 있음에도 목표액을 231% 상회해 초과 달성했다. 준비해 둔 증정품이 동나 방송 중 재고를 긴급 추가하여 예약 배송으로 전환하는 해프닝도 있었다.
한편, 퍼셀은 온라인에서부터 입소문을 타며 지난 3월 올리브영 입점에 성공했다.
퍼셀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피부 고민을 위한 제품을 출시하고 더욱 많은 고객들과 만나기 위해 접점을 늘릴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