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신수정 기자] 태남생활건강의 퍼스널케어 브랜드 밀크바오밥이 말레이시아 왓슨스 단독 론칭을 기념하여 현지에서 팝업 행사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 밀크바오밥이 말레이시아 왓슨스 단독 론칭을 기념하여 현지에서 팝업 행사를 진행했다. (사진=태남생활건강) |
|
지난 19 일 진행된 이번 론칭 기념 팝업스토어 행사에는 말레이시아 왓슨스 CEO 와 임원, MD 등 주요 관계자들을 비롯해 현지 매체, 인플루언서 등 100 여 명이 참석해 공식 론칭을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말레이시아를 대표하는 셀럽을 초대하여, 그들이 직접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이를 통해 밀크바오밥과 말레이시아 고객 간 오프라인 접점을 확대하고 네임밸류 상승과 K-뷰티를 소개하는 기회를 확대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행사에서는 언제 어디서나 풍부한 향기와 부드러운 거품력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버블건 게임을 비롯해 촉촉한 보습력을 직접 느껴볼 수 있는 핸드 마사지 체험, 향기 표현 컬러링 이벤트, 포토존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됐다.
특히, 밀크바오밥은 국내 소비자들로부터 시그니처 디자인인 ‘우유갑’에서 영감을 받은 유니크한 패키지로 많은 사랑은 받은 만큼, 시그니처 패키지로 욕실 공간을 편안하게 꾸밀 수 있는 감성인테리어 포토존을 선보여 큰 관심을 끌었다.
이번에 말레이시아에서 선론칭한 제품 라인업으로는 △밀크바오밥 화이트머스크 퍼퓸라인 4 종 △밀크바오밥 화이트솝 퍼퓸라인 4 종 △베이비파우더 바디&헤어케어 4 종 등이 있다. 모든 제품은 8 시간 이상 잔향이 지속되며 인체적용시험 0.0 저자극을 인증 받아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제품들은 말레이시아 왓슨스 전국 650 개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밀크바오밥을 전개하고 있는 태남생활건강 관계자는 “이번 말레이시아 왓슨스 밀크바오밥 팝업 행사는 밀크바오밥과 말레이시아 고객 간 오프라인 접점을 확대하고,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및 친밀도 향상을 목표로 기획됐다”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현지 고객들이 브랜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