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HC(옛 해피콜)는 추석을 앞두고 9월 12일까지 인스타그램에서 농심 신제품 ‘후루룩쌀국수 미역국’과 자사 소형가전 ‘오드 아담한 전기주전자’를 소재로 한 이벤트 ‘후루룩 쌀국수, 오드 있나?’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HC 측은 “라이프스타일을 중요시하는 고객층, 소비자에 재미를 주는 마케팅 들을 위해 양사가 ‘새우깡과 플렉스팬’, ‘생생우동과 플랑 주물냄비’에 이어 이번에 3번째로 협력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HC와 농심은 각사 인스타그램을 통해 ‘후루룩 쌀국수, 오드 있나?’ 이벤트를 연다. 게시글을 ‘좋아요’ 한 뒤 쌀국수를 좋아하는 친구 계정과 ‘농심’, ‘HC해피콜’ 등의 지해시태그를 댓글에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 ‘오드 아담한 전기주전자’ 1대와 ‘후루룩쌀국수 미역국’ 2박스로 꾸려진 ‘추석에도 담백하게 세트’를 증정한다.
HC 관계자는 “양사의 이번 이벤트가 팍팍한 경기 속에서 추석을 맞는 소비자들에 작은 즐거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