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TV 이율주PD]
오는 7월 8일 오전 11시 이데일리 TV에서 방송되는 [포토에세이 THE CEO]에서는, 대한민국 세무업계를 접수한 젊은 힘, 세무 법인 진솔의 김규흡 대표 세무사의 차별화된 경영철학과 신념을 들을 수 있다.
고객을 진심으로 대하고 진솔한 컨설팅을 통해 고객과 함께 상생하며 성공 가도를 달리고 있는 주인공, 세무사가 된지 8년 만에 병원 컨설팅 고객만 600여 곳으로 탄탄대로를 달리고 있는 김규흡 세무사는 20여명의 직원들과 함께 대한민국 세무업계의 젊은 돌풍으로 통하고 있다. 2:1 고객 맞춤형 서비스로 차별화된 컨설팅을 해주는 것은 물론 정성을 다하는 고객 중심의 마인드로 고객들의 심금을 울리는 김규흡 세무사는 직원들의 복지와 성장에도 관심과 정성을 쏟는 그야말로 열린 사고의 젊은 CEO다.
2년에 한 번 전 직원이 함께 가는 해외여행과 한 달에 한 번 이뤄지는 독서 토론회, 그리고 철저한 인센티브제를 바탕으로 CEO와 직원이 함께 잘 살고 성장하는 회사가 되기를 꿈꾸는 김규흡 세무사
그는 앞으로 자신과 같이 어려운 과정을 거치고 성공한 젊은 이들을 위해서 작은 힘을 보태고 싶다는 희망과 함께, 20년 후에도 젊은 직원들과 연륜 있는 지금 현재의 직원들이 함께 일 할 수 있는 회사로 만들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혼자만이 아닌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회사가 되기 위해서 앞으로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얘기하는 김규흡 대표 세무사! 그의 진솔한 삶의 이야기와 열정적인 성공 스토리는 7월 8일 토요일 오전 11시 이데일리 TV를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