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아시아종묘(154030)가 새로운 ‘CI’(Corporate Identity)를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아시아종묘는 20년 넘게 사용해 온 로고를 교체하기 위해 공모전을 개최했다. 이와 관련, 11월 한 달 동안 진행한 공모전을 통해 총 221개의 응모작이 접수됐다. 후보작 6개에 대해 사내 임직원을 대상으로 투표를 진행한 결과, 1등에 선정된 응모작을 새로운 CI로 선정했다.
한편, 아시아종묘는 지난달 30일 발표한 내부 결산 기준 2020년 사업년도(2019년 10~2020년 9월) 매출액이 전년보다 26% 증가한 228억원이었다고 밝혔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 10억원을 올리면서 흑자로 전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