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테크트리 영통 하우스’는 지식산업센터의 기숙사로 분당선 망포역과 매탄권선역, 두 역 모두 도보로 접근이 가능한 거리에 있으며 지하철역을 이용하면 서울 강남권 40분대, 분당까지는 20분대로 이동이 가능하다.
또한 최근 지속되는 저금리와 주택규제로 안정적인 투자를 원하는 투자자들의 경우, 더블역세권과 함께 경부고속도로와 영동고속도로, 용서고속도로 등의 광역교통망을 갖춘 ‘테크트리 영통 하우스’는 신뢰할 수 있는 투자 조건을 갖춘 셈이다.
’테크트리 영통 하우스‘는 숙소 내부까지도 수요자들과 투자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단층형과 복층형, 두 가지 타입의 혁신적인 평면구성을 1군 건설사 롯데건설이 완성한다.
또한 공간 활용을 최대한 하기 위해 세탁기와 냉장고, 시스템 에어컨 등의 가전과 현관 신발장, 붙박이장, 계단 수납공간 등의 가구를 기본 제공하는 빌트인시스템이 도입된다.
더불어 입주자에게 편의를 최대한 제공하기 위해 입주민 전용 층별 라운지, 취사장, 공중정원 등 커뮤니티시설을 확보했으며 독점 상가를 이용하여 쇼핑 역시 편하게 할 수 있다. 한 곳에서 업무와 주거, 쇼핑 모두가 한번에 해결이 가능하다.
한편, ’테크트리 영통 하우스‘는 수원시 영통구 신동 478-6번지 외 4필지에 위치해 있으며, 지상 15층 기숙사로 총 378실의 대규모 기숙사이다. 홍보관은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삼성로 194, 1층에서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