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코웨이(021240)가 올바른 물 마시기 습관 형성을 위해 자기개발 앱 ‘그로우’와 함께 ‘건강한 물 마시기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코웨이 물 마시기 챌린지는 여름철 무더위를 앞두고 충분한 수분 섭취 중요성을 알리고 건강한 물 습관 형성을 돕기 위해 기획했다. 모바일에서 그로우 앱을 통해 매일 물이 담긴 컵 사진과 함께 하루 마신 물의 양, 소감 등을 한 줄 이상 작성하면 챌린지가 완성된다. 챌린지 참여는 7월 3일까지 그로우에서 상시 등록할 수 있으며 실천 일정은 회차별로 매주 월요일에 시작해 2주간 진행된다.
코웨이는 이번 이벤트 참여를 응원하기 위해 하루만 미션을 달성해도 참가자 전원에게 유리 텀블러를 증정한다. 온라인 공식 자사몰 코웨이닷컴 회원가입 후 그로우에서 1회 이상 챌린지 인증을 마치고 코웨이닷컴 아이디 등을 입력하면 기념품 증정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매일 챌린지 목표에 도전하며 성취감을 얻고 올바른 물 마시기 습관을 체득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일상 속 충분한 물 섭취 중요성을 제고하고 건강한 생활습관을 형성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교육기업 휴넷이 개발한 그로우는 성장 관리, 습관 형성 등을 도와주는 앱이다. 소소한 목표를 세우거나 다양한 챌린지에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정해진 기간 동안 실천 기록을 공유해 생활습관을 유지하도록 독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