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 생명, 2014 ‘스파이크 아시아 광고제' 동상 수상

  • 등록 2014-10-01 오후 5:57:16

    수정 2014-10-01 오후 5:57:16

[이데일리 문승관 기자] AIA생명은 ‘청춘, 군대를 가다’ 동영상 광고 캠페인이 글로벌 광고제인 ‘2014 스파이크 아시아 광고제 (Spikes Asia)’의 ‘브랜디드 콘텐트 & 엔터테인먼트’ 부문에서 동상을 받했다고 1일 밝혔다.

지난달 23일부터 26일까지 나흘간 싱가포르에서 열린 ‘2014 스파이크 아시아 광고제’는 칸 국제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구 칸 국제광고제) 조직위원회와 영국의 미디어 그룹인 헤이마켓(Haymarket)이 주최하는 아시아 및 태평양 지역 광고인들을 위한 세계적인 광고제다.

AIA생명이 출품한 ‘청춘, 군대를 가다’ 동영상 광고 캠페인은 군입대라는 소재를 감성적인 콘텐츠로 녹여냈다는 평가를 받았다. 특히 TV가 아닌 온라인 채널만을 통해 공개했음에도 네티즌들의 자연스러운 공감대를 끌어내 온라인상 빠르게 확산했다.

AIA생명 마케팅 총괄 마크 스탠리 부대표는 “20대 청춘들의 감성을 생생하게 담아내고자 기획한 이번 광고 캠페인이 세계적인 광고제 수상을 통해 그 창의성과 완성도를 인정받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추위 속 핸드폰..'손 시려'
  • 김혜수, 방부제 美
  • 쀼~ 어머나!
  • 대왕고래 시추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