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보경 기자] BAT코리아가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 프로(glo™ pro)의 2차 완판을 기념해, 오늘부터 8월 1일까지 3주 간 글로 프로 ‘부스트 위크’를 열고 90% 할인된 9900원에 판매한다.
| (사진-BAT코리아) |
|
BAT는 일반 담배 흡연에서 글로 사용으로의 전환이 성인 흡연자의 피부 손상, 치아 변색 등 미용적인 측면의 영향은 물론, 실내 공기질과 냄새를 개선하는 효과와 더불어, 독성물질 노출 및 흡연 관련 질환에 연관된 잠재적 위해지표의 저감을 가져온다고 연구결과를 밝힌 바 있다.
BAT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이 성인 흡연 소비자의 글로 제품 전환에 대한 구입 가격 부담을 덜어드리는 한편, BAT가 지향하는 더 좋은 내일을 앞당기는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며, “새로 출시한 글로 프로 친환경 에코패키지를 파격적인 할인 가격으로 만나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19세 이상 성인 소비자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글로 공식 웹사이트와 카카오톡 스토어, 글로 프로 입점 이커머스 채널을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기간 내 구입한 제품은 모두 무료 배송된다. 또한 구입 기기 정보를 글로 공식 웹사이트에 등록하면 1년 간 제품 보증 혜택을 받을 수 있다.
BAT의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글로 프로는 차별화된 ‘인덕션 히팅 시스템’을 장착한 제품으로 가열 대기 시간을 10초로 단축했다.
한편 BAT는 그룹 ESG 전략에 따라 친환경 3대 원칙(Reduce, Replace, Recycle)을 반영한 에코패키지를 도입, 제품 포장 및 유통 과정에서 발생하는 탄소 배출 및 자원 사용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