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앱 접속장애...업비트 입·출금도 중단

  • 등록 2022-11-17 오후 11:55:47

    수정 2022-11-17 오후 11:55:47

[이데일리 박지혜 기자] 케이뱅크 애플리케이션에서 17일 접속 장애가 발생해 이용자들이 불편을 겪고 있다.

이날 오후 8시 30분께부터 케이뱅크 앱에 접속하면 ‘시스템 점검 중입니다’ 또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라는 안내문만 나오고 있다.

다른 은행 계좌에서 케이뱅크 계좌로 송금도 이뤄지지 않는 것으로 파악됐다.

케이뱅크 앱 접속 장애
케이뱅크와 제휴를 맺은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는 이날 오후 8시 32분께 공지사항을 통해 “은행 측 긴급 시스템 점검 작업으로 작업 시간 동안 케이뱅크를 이용한 원화 입출금 및 은행 계좌 인증 서비스를 일시적으로 사용할 수 없다”고 밝혔다.

케이뱅크 측은 서울 목동 데이터센터와 사옥 등에 직원들을 보내 원인을 파악하고 있으며 최대한 신속하게 서비스를 정상화하겠다고 전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청룡 여신들
  • 긴밀하게
  • "으아악!"
  • 이즈나, 혼신의 무대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