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엔데믹으로 일상을 점점 되찾아가고 있지만 대체투자 환경은 녹록지 않습니다. 인플레이션으로 각국이 금리인상에 속도를 내고 있고, 장기간 저금리에 따른 유동성 파티도 이제는 마무리할 시기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유동성이라는 물이 빠지고 나면 진짜 실력이 드러날 것이란 전망이 높습니다. 그만큼 기회를 찾고자하는 요구는 더 커질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코로나19 이후 아시아 스타트업 투자 지형도 변화, 벤처캐피탈과 사모펀드의 유니콘 투자, 국가별 정책에 따른 향후 전망 등에 대해 살펴봅니다.
글로벌 IT 기업 인수합병(M&A) 큰 손으로 부상한 구글의 프랭크 린(Frank Lin) 동북아 투자 총괄, 말레이시아 투자지주사인 EPMB 내에서 투자와 펀드 운용을 담당하고 있는 마커스 고(Marcus Goh) 중국 법인 대표 겸 홍콩국제상품거래소 최고경영자(CEO)가 연사로 나섭니다. 또 대체투자에서도 필수 요소로 떠오르고 있는 ESG에 행동주의를 접목한 가치투자 1세대 이채원 라이프자산운용 의장으로부터 새로운 개념의 투자전략을 들어봅니다.
●일시 : 17일 오전 10시30분~12시
●장소 : 서울 중구 통일로 KG타워 KG하모니홀
●문의 : GAIC 사무국(02-3772-0337, gaic@edaily.co.kr)
●참가신청 :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연결됩니다(https://forms.gle/3sgiZGk1Rwi5kpxW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