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통합멤버십은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호텔 서비스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멤버십 하나로 △소피텔 앰버서더 서울 △안다즈 강남 △노보텔 앰버서더 서울 동대문 △르메르디앙&목시 서울 명동(11월 말 오픈 예정) 등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유료 멤버십은 내 생활 방식에 맞게 타입과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루비는 ‘식음특화형’으로, 데이트하는 연인이 즐기기 좋은 애프터눈티 이용권·식사권·케이크 교환권 등 식음 위주로 혜택이 주어진다. 사파이어는 ‘호캉스형’으로, 아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이 이용할 수 있는 객실 15% 할인 등 숙박 혜택 중심으로 구성됐다. 여기에 조식 패키지 숙박권 등이 포함된 쿠폰팩을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3가지 타입으로 골라 선택할 수 있다. ‘라이프스타일형’으로 선보인 에메랄드는 고급 호캉스 및 파티를 즐기는 MZ세대를 겨냥했으며, 클럽층 숙박권·스파 등 호텔에서 즐길 수 있는 서비스가 포함됐다. 또 ‘럭셔리형’인 다이아몬드는 호텔 VVIP 혜택만을 담아 제공하며, 소피텔 스위트룸 30% 할인을 비롯해 소피텔 바 VIP 위스키 세트·발렛파킹 서비스 등 최상급 서비스가 포함됐다.
유료 멤버십 공통 혜택으로 리테일 상품 구매 및 스파(동반 1인 포함) 이용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임채환 KT 에스테이트 ICT부동산본부장 전무는 “셀렉티브는 나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을 가진 호텔 식음 및 숙박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국내 유일 호텔 선택형 멤버십 서비스”라며 “서울 핫플레이스의 다양한 호텔을 경험할 수 있는 만큼, 많은 고객이 ‘셀렉티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