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시움월드는 지난 15일 ㈜희림종합건축사사무소와 디지털실물자산토큰을 활용한 ‘반값아파트’ 사업 및 서비스를 구축하고 활성화를 위한 부동산토큰증권(STO)사업 업무역량을 강화 협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
협약에 따라 두 기업은 △반값아파트 활성화 사업 관련 및 자산 유동화 서비스 협력 △반값아파트 사업 관련 인프라 제공 협력 △반값에너지(지하수열 냉난방시스템) 사업 전반에 대한 기회 발굴 협력 △설계 용역 발주시 협력 등에 협력하기로 했다.
㈜희림은 창의적 사고와 혁신적인 기술과 재능있는 전문가 풀을 바탕으로 글로벌 표준 설계 솔루션 서비스는 물론 건축·건설 관리 분야의 솔루션 패키지를 제공하는 원 스톱 설계 및 건물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박종원 ㈜엘리시움월드 대표는 “세계 건축 및 디자인 시장을 선도하는 ㈜희림과 협력을 통해 반값아파트 및 반값에너지 공급에 앞장설 것”이라며 “부동산 디지털실물토큰 시장 발전을 위해 회사가 추진 중인 사업의 생태계를 확대하는데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엘리시움월드는 부동산실물자산 기반 토큰 증권 발행·유통 플랫폼 개발 회사로 주택의 소유와 투자를 완벽하게 분리한 반값아파트의 실현을 가능케 하는 사업모델을 개발해 보급에 나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