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승현 기자] 창업시장에서 성공하려면 유행에 따르는 아이템이 아닌 대중적이고 경쟁력 있는 창업아이템을 선택하는 것도 중요하다. 특히 외식 창업의 경우 맛과 전통성이라는 경쟁력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유행을 타지 않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을 사로잡을 수 있는 아이템이면 더욱 좋다.
이러한 사실은 명품 순대요리 전문 브랜드로 인지도를 높이고 있는 ‘강창구 찹쌀진순대’를 보면 알 수 있다. 서울 동부권 일대와 경기도에서 소문난 명품 순대요리전문점으로 유명한 ‘강창구 찹쌀진순대’는 국내산 사골과 돼지 머리뼈를 가마솥장인이 만든 무쇠 가마솥을 이용해 12시간 이상 끓여 깊고 깔끔한 맛을 자랑하는 육수를 통해 전통 순대국 맛을 제대로 선보이고 있다.
특히 순대의 경우 100% 국내산 돈육에 두부, 숙주나물 등 20가지 이상의 쳔연재료를 넣어 만들어 최고의 맛을 자랑하고 있어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 내고 있으며, 깨끗한 위생시스템을 통해 만들어지기 때문에 믿고 즐길 수 있는 안전한 먹을거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진순대’는 전통과 특별한 레시피를 함께 공유할 가맹점을 모집하고 있으며, 전문적인 교육시스템을 통해 조리 및 운영의 노하우를 전수해주는 체계적인 FC지원시스템을 통해 성공창업을 지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