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은 누구나 쉽고 편하게 퇴직연금을 운용할 수 있도록 MTS를 통해 통합연금자산, 연금준비진단, 연금목표모니터링, 퇴직연금픽(PICK), 연금수령체험 등 차별화된 퇴직연금 자산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
연금수령체험 서비스는 NH투자증권이 증권업계 최초로 제공하는 비대면 연금수령 체험 서비스로, NH투자증권 연금계좌뿐만 아니라 타 금융기관에 가입한 연금자산까지 포함해 연금자산을 확인할 수 있다. 이를 대상으로 절세를 고려한 연금수령 방법을 추천하고, 연금수령 방법별 맞춤형 절세 포인트와 예상 세금, 세후 연금수령액까지 비교할 수 있다.
NH투자증권은 퇴직연금 모바일 솔루션에 대한 인기가 퇴직연금 실물 이전 수혜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NH투자증권은 퇴직연금 경쟁력 강화를 위해 상품 라인업도 확대했다. 은행 정기예금 등 원리금 보장 상품과 공모펀드 상품 라인업을 증권업 최대 수준으로 확보했으며 실시간 투자 가능한 ETF 상품 라인업은 727개 수준이다.
심기필 NH투자증권 리테일사업총괄부문 총괄대표는 “고용노동부 퇴직연금 우수사업자에 선정된 것을 큰 영광이라고 생각한다”며 “퇴직연금 실물 이전이 시행되면 퇴직연금 투자가 더욱 중요해질 것이므로 NH투자증권은 앞으로도 퇴직연금 모바일 솔루션 강화, 경쟁력 있는 상품 라인업 확대, 연금자산관리센터를 통한 체계적인 고객관리를 통해 퇴직연금 수익률 제고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