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이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활동 전반에 대한 보고서를 발간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선정 CJ올리브영 대표는 보고서에서 “보고서 발간을 계기로 지속가능성을 경영 전반에 깊이 내재화하고, 우리 사회에서 책임과 역할을 다 하는 신뢰할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협력사 영역에선 중소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지원하는 CJ올리브영 프로그램과 상생펀드, 결제 등 운전자금 지원 성과를 소개했다. 클린뷰티·마스크팩 시장 육성 사례나 CJ올리브영·협력사가 함께 트렌드를 발굴하고 성장 기회를 모색한 사례도 포함됐다.
CJ올리브영은 옴니채널 전략으로 구현되는 쇼핑 경험과 함께 △표준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한 노력(고객) △비수도권 지역 투자 확대(지역사회) △직무 전문성 강화를 위한 제도(임직원) △패키징 환경영향 및 물류 폐기물 저감(환경) 등에 대해서도 사례를 제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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