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신년 첫 '순진우유 시리즈' 판매 50만개 돌파

  • 등록 2021-01-28 오후 1:47:38

    수정 2021-01-28 오후 1:47:38

[이데일리 김범준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의 ‘순진우유 시리즈’가 출시 3주 만에 50만개 이상 판매를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는 역대 베스트셀러인 ‘빵 속에 순우유’와 ‘치즈방앗간’ 등 판매 기록을 뛰어 넘는 수치다.

‘순진우유 시리즈’는 뚜레쥬르가 올해 흰 소띠 해를 맞아 완전식품으로 불리는 우유를 테마로 내놓은 신년 제품이다. 화려한 기교나 군더더기는 최대한 덜어내고, 우유 본연의 맛에 집중해 순수한 맛으로 부담 없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순진우유 시리즈 최고 인기 제품은 ‘폭신폭신 우유 브레드’와 ‘순진우유 크림빵’이다. 반죽에 일정량의 물을 넣는 일반 빵과 달리, 우유로만 반죽해 우유 특유의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극대화했다. ‘폭신폭신 우유 브레드’와 ‘순진우유 크림빵’의 우유 함량은 각각 37.3%, 45.5%다.

또 우유 특유의 향취를 유지하기 위해 저온에서 장시간 구워 빵 겉면을 투명에 가까운 흰 색감으로 완성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뚜레쥬르는 ‘건강한 먹거리’를 위해 지난 2013년 ‘빵 속에 순우유’를 시작으로 건강한 원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맛있는 건강빵’ 제품을 선보여왔다”며 “앞으로도 더 건강하고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이즈나, 혼신의 무대
  • 만화 찢고 나온 미모
  • MAMA 여신
  • 지드래곤 스카프 ‘파워’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