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귀성 또는 모임을 대신해 모바일 메신저를 통해 비대면으로 케이크를 선물하는 소비자가 늘었기 때문으로 신세계푸드측은 분석했다. 또한 ‘베키아에누보’ 케이크 모바일 선물하기는 받는 사람의 휴대폰 번호만 알면 간편하게 보낼 수 있는데다, 받는 사람도 원하는 날짜에 맞춰 주소를 입력하면 신선한 케이크를 간편하게 택배로 받을 수 있어 매장을 방문해야하는 기존 기프티콘의 단점을 없앤 것도 주효했다고 밝혔다. 여기에 홈카페 트렌드의 확산으로 집에서 커피, 차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디저트로 케이크가 각광 받고 있는 것도 매출 증가의 원인 중 하나로 꼽았다.
베키아에누보 치즈 조각 케이크는 필라델피아 크림치즈를 사용해 꾸덕하고 진한 치즈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저온에서 숙성해 부드러운 맛을 낸다. 베키아에누보 당근 조각 케이크는 호주산 크림치즈 프로스팅을 곁들여 달콤함과 함께 시나몬 향이 어우러진 감칠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신세계푸드가 온라인 베이커리 브랜드로 운영하는 ‘베키아에누보’는 전문 파티쉐들의 레시피를 적용해 만든 프리미엄 케이크로 이탈리안 레스토랑 ‘베키아에누보’ 매장에서 즐기던 고급 케이크의 맛을 그대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비롯해 SSG닷컴 등 온라인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