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워크숍은 내년을 ‘100% 준비’하고 시장을 뒤흔드는 ‘100억짜리 아이디어’를 도출한다는 의미에서 ‘백(100) 투더 퓨쳐 바이(by) 디지털라이즈’라는 슬로건으로 마련했다. 2021년 전사 경영계획 방향성을 공유하고 디지털 초(超)경쟁 시대에 대비한 경쟁력 강화방안을 논의하는 순서로 진행했다. ‘디지털라이즈(DigitalR.I.S.E)’는 코로나19 이전 시대로 돌아가지 않는 상황에 대한 신한카드의 뉴노멀 대응 전략을 말한다.
이번 회의를 주재한 임영진 신한카드 사장은 임원들에게 △균형감 있는 경영마인드 △미래를 보는 새로운 통찰력 △생각의 힘을 지닌 조직육성 등을 주문했다. 또 뉴노멀 환경에서의 차별적인 영업·마케팅·채널 변화 전략과 디지털 플랫폼 경쟁력 강화 방안, 시장을 뒤흔드는 100억원의 선택과 집중 플랜 등을 논의했다.
또 언택트·온라인·홈코노미 등으로 대표되는 이른바 ‘뉴노멀 시대’를 맞아 시장과 소비자를 꿰뚫어 보는 통찰력을 배양하고, 직원들 스스로 생각하는 힘을 키우고 일에서 재미와 의미를 찾아 몰입할 수 있는 열린 조직문화를 육성해 달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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