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미용성형의학회(KSKCS)와 대한지방흡입학회(KSSL)는 오는 6일~ 9일까지 아시아 7개 국 13개 미용성형학회 미용석학들이 모이는 ‘제1회 Asian Fat Congress’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백범김구기념관과 365mc병원에서 개최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지방흡입과 지방이식에 관한 라이브 서저리(Live Surgery)를 비롯해 쁘띠, 눈·코를 비롯한 얼굴성형, 피부 레이저 등 미용성형에 관한 다양한 주제의 발표와 토론이 이어질 예정이다. 또한 어렵고 복잡한 케이스에 대한 경험을 나누고 노하우를 공유하는 특별한 시간도 마련돼 아시아 지역 미용성형 석학들의 활발한 논의가 예상된다.
이번 학술대회 기간 중에는 대한미용성형의학회의 공식 저널 창간을 기념하는 특별한 세션도 마련된다. ’의료윤리와 법‘ ’아시아인의 코 성형 최신 트렌드‘ 등 준비된 주제들이 흥미롭다. 내년 상반기 창간 예정인 학회지 명칭은 ’대한미용의학회지‘다.
대한지방흡입학회 이선호(대전 365mc 대표원장) 회장은 “ 이번 학술행사를 통해 아시아 최고 수준의 지방흡입 수술이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면서 “대한민국의 수준 높은 지방흡입 수술 술기와 연구성과 공개를 통해 아시아 무대에서 국내 의료진이 지방흡입 의학분야의 트렌드를 주도해나가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