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는 G70 40대와 G80 100대, G90 40대 등 총 180대의 렌탈 시승 차량을 마련,이벤트 응모 고객 중 총 1200여 명을 선정해 제네시스의 상품성을 경험할 수 있도록 1주일의 시승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제네시스는 2019 북미 올해의 차 G70, 국내 럭셔리 대형 세단G80, 럭셔리 플래그십 세단 G90 등을 소유한 프리미엄 브랜드이다. 그 상품성과 기술력을 증명한 제네시스를 고객이 일상 생활 속에서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시승 이벤트가 마련되었다.
시승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제네시스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시승을 희망하는 차종, 차수, 지역 등을 선택해 신청하면 된다.(※ 만 21세 이상 운전면허증 소지자만 가능 / 차수 별 응모 기간 상이, 상세 내용 아래 표 참고)
제네시스 관계자는 “뛰어난 주행성능과 첨단 편의사양, 고급스러운 디자인 등 제네시스의 우수한 상품성을 올해에도 직접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제네시스는 '제네시스 익스피리언스' 외에도 고객이 제네시스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일상 속 체험 마케팅을 실시한다.
먼저, 지난 3월부터 이동형 상담 공간 '제네시스 무빙 라운지'를 활용해 고객에게 직접 찾아가는 상담 및 시승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이와 함께, 제네시스 스튜디오(경기도 하남시 소재)는 지난 뉴욕 모터쇼에서 공개된 ‘민트 콘셉트(Mint Concept)’의 특별 전시를 6월 한 달간 개최해 제네시스 브랜드의 가치와 도시의 감성을 담아낸 씨티카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전시기간 동안 제네시스 스튜디오를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민트 콘셉트와의 기념사진 촬영 및 즉석 인화 서비스를 제공하며, 민트 콘셉트와 촬영한 사진을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GENESISMINT, GENESISSTUDIO)와 함께 게시하는 고객에게는 기념품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