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경남은행에 따르면 ‘위대한 초대’는 은행 직원들의 추천을 받아 선별된 창원, 김해, 진주 등 경남지역 및 울산지역 소상공인과 자영업자가 운영하는 식당ㆍ카페 등 음식점을 소개하고 지역민들이 방문할 수 있도록 초대하는 영상 콘텐츠다.
사회공헌홍보부 SNS팀 직원들이 직접 촬영·편집해 완성한 위대한 초대 동영상은 메뉴, 장소, 운영 시간 등 식당ㆍ카페 정보와 함께 BNK경남은행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에 등재된다.
27회차에 소개된 사야스시앤카츠 식당(창원 성산구 귀산동·의창구 중동) 강연대 대표는 “위대한 초대를 통해 식당이 소개된 이후 실제로 BNK경남은행 SNS를 보고 식당을 찾아왔다는 고객들이 있어 반가웠다. 위대한 초대와 같은 홍보가 소상공인과 자영업자의 매출 증가로 이어진다면 고마운 일”이라며 “지역 소상공인들이 운영하는 맛있는 식당과 분위기 있는 카페 등이 위대한 초대를 통해 잘 알려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경남은행은 위대한 초대가 널리 알려질 수 있도록 고객 참여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오는 11월 3일까지 경남은행 인스타그램에 등재된 위대한 초대 ‘대게궁 식당’편을 보고 본문에 있는 네이버폼에 참여 정보를 입력하면 1팀(2인)을 추첨해 맛있는 대게를 무료로 먹을 수 있는 ‘식당 초대권’을 보내줄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