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의 통계에 따르면 ‘질 및 외음부의 기타염증’은 2018년 주요 다빈도 여성 질병 1위에 올랐다.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는 7월부터 8월 질염 치료 환자 수도 급격하게 늘어난다. 여름철의 고온 다습한 날씨로 질염 관련 원인균이 증식하기 쉽고, 수영장, 해변 등 물놀이를 통해 감염될 확률이 높기 때문이다.
여름철 고온 다습한 날씨로 염증이나 세균에 더욱 취약해지기 쉬운 여성의 Y존 케어를 위해 기획된 이번 프로모션은 7월 8일부터 31까지 ‘이너플로라(30일분)’를 뉴오리진 온라인몰과 매장을 통해 특별 체험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너플로라만의 차별화된 제품력을 바탕으로 섭취 후 불만족 시 100% 환불이 가능한 정책을 함께 선보인다.
특히 SCI 논문 및 여성을 대상으로 한 12건의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질 내 균 총의 정상적인 회복, 질염 현상 개선 및 재발률 감소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을 확인한 바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한 제품 구매는 선착순 5000명을 대상으로 하며 구매 건당 최대 2개까지 살 수 있다. 환불을 원하는 고객은 구매일로부터 30일 이내 접수처를 통해 환불 가능하다.
환불은 1인당 최대 1개 제품으로 제한된다. 자세한 내용은 뉴오리진 온라인몰 또는 고객센터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