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전문 쇼핑몰 아이스타일24가 네티즌 407명을 대상으로 ‘내가 남자 또는 남자라면, 휴가지에서 즉석 만남을 가져보고 싶은 스타일은?’을 주제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클라라의 비키니 스타일이 1위로 선정됐다.
|
클라라는 전체 응답자 중 41%(165명)의 지지를 받아 당당히 1위에 이름을 올렸다. 최근 가장 핫한 연예인으로 주목 받고 있는 클라라는 얼마 전 자신의 SNS에 비키니 사진을 게재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군 바 있다. 사진 속 클라라는 심플하면서도 강렬한 초록색 컬러의 비키니를 입고 그녀만의 과감하면서도 도발적인 매력을 뽐냈다. 클라라를 선택한 네티즌들은 “휴양지에 클라라같은 여자만 있다면 올 여름 휴가는 횡재한 것”, “여자가 봐도 부러운 클라라의 아찔한 몸매” 등 다양한 의견을 보였다.
아이유의 맥시 드레스 스타일은 14%(59명)로 3위에 꼽혔다. 맥시 드레스는 휴양지에서 편안하면서도 여성스러움을 드러낼 수 있는 휴양지 패션 아이템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
김효정 아이스타일24 MD는 “클라라의 그린 비키니는 심플한 듯 하지만 원색적인 컬러만큼 주변의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으면서 여성의 매력을 한껏 발산할 수 있는 스타일”이라며, “올 여름은 특히 화려한 패턴과 네온 컬러, 시원한 블루, 그린 등의 눈에 띄는 강렬한 색감이 트렌드“라고 말했다. 이어, ”과감한 노출이 어색하다면, 비키니 위에 그물 니트나 얇은 커버업 셔츠 등을 매치해 편안함과 섹시함을 함께 어필해 볼 것“이라고 귀띔했다.
▶ 관련포토갤러리 ◀ ☞ 클라라, 스프라이트 광고 사진 더보기
☞ 클라라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클라라, "성형을 했으면 인정할 텐데" 트위터에 성형설 일축
☞ 클라라가 샤워하면 이런 모습? 해운대 여신 등장에..
☞ 이준 클라라 몸매 극찬, “힙라인 부러워… 몸매계의 거장”
☞ 클라라 전 남친 "과거 스토킹할 정도로 집착..현재 톱스타"
☞ 사유리 "클라라, 누드 찍을 가슴은 있냐?" 돌직구
☞ 클라라 "다음 시구 의상은 코르셋?" 레깅스 시구 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