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25일 방콕과 세부, 다낭 등 10여 개 동남아 여행상품으로 60억 원 매출액을 기록한 지 보름 만이다. 예약 인원으로는 1만여 명, 금액으로는 약 50억 원어치로 당초 목표인 15억 원을 3배 이상 웃도는 수치다. 이번에 노랑풍선이 1시간 분량 TV 홈쇼핑 방송을 통해 올린 50억 원 판매고는 역대 단일 일본 패키지 여행상품 가운데 최고 기록이다.
지난 8일 CJ온스타일을 통해 판매된 패키지는 3일간 유후인, 분고타카다, 다자이후, 후쿠오카 등 큐슈 4개 도시를 여행하는 베스트셀러 상품이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비행시간이 2시간 안팎으로 짧은 지역인 데다가 최근 엔저로 비용부담이 줄면서 예상보다 많이 주문이 몰렸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