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힌드라는 미국법인 마힌드라USA가 최근 스포츠 라디오 채널 ‘야후 스포츠 라디오’와 전략적 마케팅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17일 밝혔다. 야후라디오는 미 전역 500여 라디오 채널을 통해 슈퍼볼, 전국대학농구 시리즈 등 인기 경기를 보도·중계하고 있다.
마힌드라는 이번 파트너십 체결로 브랜드 전반에 대한 마케팅·홍보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클레오 프랭클린(Cleo Franklin) 마힌드라USA 마케팅·전략담당 상무는 “총체적인 브랜드 전략의 하나로 이번 파트너십을 맺게 됐다”고 밝혔다.
마힌드라USA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영문 홈페이지(www.mahindrausa)를 참조하면 된다.
▶ 관련기사 ◀
☞쌍용차, 내달 주간연속 2교대 시범운영
☞쌍용차, 연내 모로코에 코란도투리스모 택시 1000대 납품
☞쌍용차, 어린이 교통안전 '엄마손 캠페인' 3년째 후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