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19 서울모터쇼에서 아시아 최초로 공개된 올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는 세련된 쿠페 스타일의 실루엣이 돋보이는 풀체인지 모델이다. 레인지로버 패밀리 특징인 날렵한 루프라인을 갖췄다.
자동 전개식 도어 핸들로 매끈한 외관을 완성했으며, 날렵한 디자인의 슈퍼 슬림 매트릭스 LED 헤드램프로 보다 우아한 모습을 갖췄다. 특히, 올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에는 새로운 바디 컬러로 한국 수도인 ‘서울’에서 이름을 가져온 '서울 펄 실버(Seoul Pearl Silver)'가 추가됐다.
올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는 더 넓어진 실내 공간과 적재공간을 갖췄다. 20mm가 더 길어진 휠베이스로 넉넉한 뒷자석 레그룸을 확보했으며, 효율적인 실내 설계를 통해 총 26리터의 추가 수납 공간들도 마련됐다. 트렁크 공간은 기존보다 더 커진 591리터로 2열 시트를 접을 경우 최대 1383리터의 적재 공간을 이용할 수 있다.
올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는 총 3가지 출력의 인제니움 디젤 및 가솔린 엔진을 제공한다. 2.0L 4기통 터보 디젤 엔진은 150마력과 180마력으로 제공되며, 1750 – 2500rpm의 낮은 엔진 속도에서도 최대 토크 38.8kg·m, 43.9 kg·m이 발휘돼 즉각적이고 강력한 가속력을 보여준다. 2.0L 4기통 터보 가솔린 엔진은 249마력의 높은 출력과 1300 – 4500rpm 사이에서 발생하는 37.2kg·m의 최대 토크를 통해 뛰어난 퍼포먼스를 발휘한다.
올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에는 세계 최초로 적용되는 첨단 기술들도 마련됐다. 우선, 랜드로버에서 처음 도입한 클리어 사이트 그라운드 뷰(ClearSight Ground View) 기술은 차량 전방을 180도 시야각으로 제공해 주차가 까다로운 공간, 도로 연석이 높은 곳, 그리고 험한 지형 주행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안테나와 완벽히 결합된 카메라를 통해 리어 미러의 고해상도 스크린에 후방 상황을 보여주어 시야 확보를 도와주는 클리어 사이트 룸미러(ClearSight Rear View Mirror) 또한 랜드로버가 최초로 도입한 기술이다. 이외, 인공지능을 통해 운전자의 선호도를 학습해 시트, 실내 온도 등을 자동으로 세팅하는 스마트 설정, 전자동 지형 반응 시스템2, 전지형 프로그레스 컨트롤 등 혁신적인 첨단 운전자 보조 기술들이 대거 도입되어 더욱 편리해진 드라이빙을 선사한다.
한편,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국내 출시를 기념해 올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만을 위한 특별한 금융상품을 제공한다. 고객의 필요에 따라 밸류-업 할부금융, 밸류-업 운용리스, 파워리스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다.
밸류-업 운용리스의 경우 3년 최대 60%의 잔존가치를 보장할 뿐만 아니라 D150 S 트림 기준 월 납입금 58만6000원에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 동일 모델에 대해 밸류-업 할부금융을 이용할 시 선납금 30%에 월 납입금 53만3000원, 동 선납금에 파워리스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경우 34만6000원의 부담 없는 월 납입금으로 올 뉴 이보크를 보유할 수 있다.
또한, 랜드로버파이낸셜서비스 운용리스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출고하는 여성 출고 고객에게는 160만원 상당의 LED 마스크 4종 풀패키지를 특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프로모션 혜택의 경우 재고 소진시까지 선착순으로 한정 제공되며 해당 제품은 당사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