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 오스카는 종합부동산기업 오스카앤컴퍼니의 공유오피스로 작년 이태원에 문을 열었다. 스튜디오 오스카의 독립 사무공간은 개별 시스템 및 전용사무 가구를 갖춘 독립 오피스로 1~6인 기업, 스타트업이 임차하기 편리하게 돼 있다.
|
이태원상권회복상품권은 이태원 상권 약 2600여곳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이다. 1만원, 5만원, 10만원의 총 3종류로 발행하며 오는 7월 10일까지 구매할 수 있다. 최대 20%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이태원상권회복상품권 구매 시 20% 할인된 가격에 1인 데스크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비지정석인 핫데스크 3개월 계약 시 월 20만 원 가격 인하 프로모션을 적용한다.
스튜디오 오스카는 입주자들을 위해 서비스 폭을 확대했다. 테라스 파티 개최, 조식 서비스 제공, KMI 건강검진 할인, 법인 수수료 100% 지원, 화상회의 구축 시스템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튜디오 오스카 테라스 파티는 오는 5월, 10월에 진행한다. 프리랜서들과 입주기업들 간 친목과 협업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파티로 진행한다. 원하는 입주사에 한해 멤버그룹 소개 및 제품 홍보 시간을 가질 수 있고, 무료로 제공하는 핑거푸드와 맥주를 즐길 수 있다.
법인회사 설립을 원하는 입주사에는 법인설립 수수료를 100% 지원한다. 제휴 법무사를 통해 법인설립 서류 준비와 절차 안내를 돕는다. 대회의실에서 24시간 화상회의를 진행할 수 있다. 특히 외국계 기업들은 화상회의가 많다.
윤현정 오스카앤컴퍼니 이사는 “이태원 상권 회복과 공유오피스를 고려하는 분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입주사들을 위한 서비스도 앞으로도 더 많은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오스카앤컴퍼니는 상업용부동산 매입·매각 자문과 임대차 자문, 투자개발을 위한 사업성 분석 및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기업 비전을 새롭게 수립해 부동산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