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엠앤티-볼로미 MOU 체결…9월 마케팅 컨퍼런스 개최

  • 등록 2019-08-26 오후 3:36:36

    수정 2019-08-28 오후 5:24:28

중국 KOL(Key Opinion Leader) 마케팅 기업 볼로미가 홍천엠앤티와 MOU를 체결하고 다음달 4일 서울에서 한 중국 진출을 원하는 한국 기업들을 상대로 컨퍼런스를 진행한다.

볼로미는 웨이신(Wechat), 웨이보(Weibo), 빌리빌리(bilibili), 타오바오(Taobao) 등 중국 대형 온라인 플랫폼에서 확보한 팔로워들을 대상으로 제품 홍보 및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중국 시장 진출을 원하는 국내 기업이 볼로미를 통해서 2억명 이상의 팔로워를 활용한 광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홍천엠앤티는 볼로미 KOL 마케팅을 활용해 한국 브랜드의 중국 시장내 인지도 제고 및 매출 증대를 지원할 예정이다.

이데일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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