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신하영 기자] 경희사이버대가 오는 24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2014학년도 2학기 2차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올해 신설된 모바일융합학과와 스포츠경영학과를 비롯해 △정보·문화예술 △NGO·사회과학 △국제지역 △경영 △호텔·관광·외식 등 총 21개 학과에 지원이 가능하다.
경희사이버대는 올해 입시부터 합격자 등록 절차를 간소화했다. 합격자들은 입학금 30만원만 납부하면 입학 등록이 확정된다. 여기에 개인별로 수강신청 학점에 따라 추가되는 학비만 납부하면 된다.
신입생 모집에는 고교 졸업 이상의 학력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편입생은 전문대학 졸업자나 4년제 대학에서 35학점 또는 70학점 이상을 수료한 사람이면 지원이 가능하다.
입학원서는 경희사이버대 홈페이지(www.khcu.ac.kr/ipsi)에서 온라인으로 접수할 수 있다. 입학 전형(학업계획서 70%, 인성검사 30%) 절차도 모두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경희사이버대 대학원도 2014학년도 후기 2차 신·편입생 모집을 다음달 6일까지 진행한다. 학사학위 소지자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호텔관광대학원의 호텔외식MBA, 관광레저항공경영, 문화창조대학원의 미디어문예창작 등 총 3개 전공에 지원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