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에 앞서 최순현 대리는 “2011년부터 2013년까지 국내 건설 수주액이 하락국면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부동산신탁사의 수주액은 증가했다는 점이 눈에 띈다. 이렇게 부동산신탁업이 꾸준히 성장한 이유는 부동산신탁의 신용보강 기능에 대한 수요가 확대되었기 때문이다.”며 향후 부동산신탁업의 성장성을 높게 평가했다.
방송에서는 이외에도 제약사 상장 러시의 최전방에 서 있는 녹십자랩셀과 에스티팜의 최근 동향도 함께 살펴 볼 예정이다
또한 함께 출연하는 시온투자자문의 장영찬 과장은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크라우드펀딩에 대해 방송에서 자세히 알려준다. 장영찬 과장은 “최근 코리아펀딩이 진행한 에스티팜 주식 담보 대출 펀딩건을 주목할 필요가 있다. 23일 상장 예정인 에스티팜은 지배구조 이슈로 상장 후 공모가 이상으로 상승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투자자들에게 담보주식이 매력적이었을 것으로 판단된다.”며 오늘 방송에서는 평소보다 더 다양한 크라우드 펀딩의 사례를 보여 줄 것이라고 전했다.
장외주식과 크라우드펀딩에 대한 관심이 있다면 매주 수요일 오후 5시에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장외주식투자 설명서>를 꼭 살펴보자.
*장영찬 과장은 某은행 자금운용팀에서 공모주 투자 및 자금운용담당으로 근무했으며 현재는 시온투자자문에 소속되어 있다.
☞유튜브 (다시보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gTZYZEu4bGFkb9IFkoTr7A)
☞페이스북 (다시보기 https://www.facebook.com/edailytvPD/?ref=hl)
☞팟빵 (다시보기 http://www.podbbang.com/ch/93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