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신수정 기자]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서비스 CJ ONE이 20일부터 24일까지 ‘프리즘데이(PRISM DAY)’ 이벤트를 5일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서비스 CJ ONE이 오는 20일(월)부터 24일(금)까지 ‘프리즘데이(PRISM DAY)’ 이벤트를 5일간 진행한다. (사진=CJ올리브네트웍스) |
|
CJ ONE은 빛을 굴절해 스펙트럼을 펼치듯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의 확장을 상징하는 ‘프리즘’을 지난해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신규 BI 모티브로 채택했다.
이번 ‘프리즘데이’ 이벤트는 일상에서 포인트 적립·사용을 확대하여 CJ ONE 회원이라면 누구든지 다채로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
프리즘데이 기간 동안 매일 오후 1시 선착순 5000명에게 CJ ONE 1000P를 메가MGC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두 잔 쿠폰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4000원 상당의 커피 두 잔을 1000P로 즐길 수 있는 것이다.
메가MGC커피 매장에서 해당 쿠폰을 제시하면 무료로 커피를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1인당 1회 참여 가능하다. 부족한 CJ ONE 포인트는 앱에서 CJ ONE 간편결제 서비스 ‘CJ PAY’를 통해 충전할 수 있다.
그 외에도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반짝 선물’ 경품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골드바(3명), 에어팟 프로(5명), CJ ONE 5,000P(1000명) 등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1회 응모 가능하며, 응모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다.
프리즘데이 이벤트 세부 내용은 CJ ONE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재영 CJ올리브네트웍스 데이터마케팅담당은 “라이프스타일 파트너 CJ ONE이 이번 프리즘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회원들이 일상 속에서 누릴 수 있는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회원들의 반짝이는 일상을 위해 다양한 브랜드와 함께 신규 서비스도 발굴하고 프리즘데이와 같은 제휴 이벤트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