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론지는 ‘3세부터 103세 아이들을 위한 오리지널 토이’(Original Toys For Kids From 3 to 103 Years)라는 브랜드 콘셉트 아래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 함께 가지고 놀 수 있는 독특한 완구 및 디자인 문화를 이끌고 있는 브랜드다.
이 같은 론지의 브랜드 콘셉트는 2017 서울리빙디자인페어의 ‘우리집에 놀러와’라는 주제와도 자연스럽게 어울린다. 이에 브랜드 측은 전시장을 찾은 관람객들의 기대감을 한껏 충족시켜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 론지는 퍼즐, 마이크로 퍼즐, 만화경, 손가락인형, 페이퍼 토이, 시티에디션 등 다양한 제품을 통해 바르셀로나 특유의 따뜻한 디자인 감각은 물론 재치 넘치는 오브제(Objet)와 같은 인테리어 소품의 성격을 지닌 완구까지 소개할 예정이다.
론지는 이번 행사에서 작년 참가규모보다 한 개 부스를 더 추가한 총 3개 부스를 운영할 계획이다. 더욱 넓은 전시공간에서 다양한 소비자들과 함께 소통하며 론지가 가지고 있는 독특한 브랜드 컨셉과 2017년 상반기 신제품 라인업을 모두 이번 전시에서 보여줄 예정.
이밖에도 총 5일간 론지 부스를 찾은 전시 관람객에게 론지의 제품을 최대 50%까지 특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할 전망이다.
이어 “이번 2017서울리빙디자인페어의 주제가 론지의 브랜드 컨셉과도 잘 어울려 론지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반가운 일”이라며 “론지의 다양한 제품이 단순한 완구로 끝나는 것이 아닌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 가능하다는 점을 소비자들과 함께 공유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론지의 제품은 론지코리아 공식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며 예술의 전당 한가람 미술관, KT&G 상상마당(서울, 춘천), 서울시립미술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살림터, 63빌딩 전망대, 갤러리아 백화점, 서울역 디트랙스, 대명솔비치, 현대백화점 판교점 5층 키즈편집 쁘띠 따 쁘띠(Petit a Petit), 텐바이텐, 교보 핫트랙스 온라인몰 등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