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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명재 알리안츠생명 사장은 지난 6일부터 7일까지 1박 2일간 서울 양재동 The-K 호텔에서 임원과 부서장 등 약 9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5년 상반기 경영전략회의’를 개최한 자리에서 온라인보험시장에 진출하겟다고 밝혔다.
알리안츠생명은 올해 목표로 △전년 대비 매출 10% 성장 △변액·보장성보험 판매 비중 70%까지 확대 △13회차 유지율 80% △디지털화 등을 추진키로 했다.
이를 위해 고객접점의 유기적 연계를 통한 옴니채널화, 고객중심적 변액·보장성보험 상품 개발, 발빠른 디지털화, 최적의 비용구조 설정 등을 실행키로 했다.
한편, 이 사장을 비롯한 회의 참석자들은 첫째 날 경영전략을 공유한 후 이튿날 약 2시간 동안 서울 청계산을 등반하며 목표 달성 결의를 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