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멕시카나는 오는 15일 신제품을 출시를 앞두고 공식 SNS 등을 통해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14일 밝혔다.
멕시카나는 지난 13일까지 진행된 미스터리 쇼퍼 체험단 모집과 신제품 이름 맞히기 이벤트를 시작으로, 출시 이후에도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각종 프로모션을 전개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출시되는 신제품은 새로운 컨셉을 적용한 제품으로, 트렌드에 민감한 MZ세대를 주축으로 치킨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 나아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업체는 보는 재미와 먹는 재미를 한번에 느낄 수 있는 제품이라는 설명이다.
멕시카나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멕시카나치킨을 사랑해 주시는 많은 고객분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계획하고 있다”라며 “출시 예정인 신제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저희 멕시카나치킨에 아낌없는 애정과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멕시카나는 오는 15일 시작되는 미스터리 쇼퍼 체험단 활동을 시작으로, SNS를 통한 각종 응모 이벤트와 다양한 배달앱 프로모션을 전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