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음식물처리기 브랜드 스마트카라가 새해를 맞아 1월 한 달간 ‘새해에도 신세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스마트카라 측은 “이번 프로모션은 임인년 새해를 맞아 ‘에코라이프’를 실천하려는 소비자들에 편리하고 친환경적인 음식물처리기를 저렴하게 판매하기 위해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스마트카라는 이번 행사를 통해 한 달간 ‘스마트카라400’을 구매하면 ‘5% 할인+에코필터 2세트’를, ‘이노베이션’ 구매 시 ‘10% 할인+에코필터 4세트’를 제공한다. 아울러 행사 기간 중 제품을 구매한 모든 이들에게 ‘락앤락 도시락 스타터팩’, ‘락앤락 투웨이 용기’를 추가로 증정한다.
스마트카라400은 건조분쇄 방식 음식물처리기 6세대 버전으로 기존 제품 편리함에 유려한 디자인을 더했다. 개인 취향에 따라 색상을 선택할 수 있도록 파스텔톤 색상 3가지를 추가로 출시했다. 이노베이션은 음식물쓰레기를 5L(리터)까지 처리할 수 있는 대용량 제품이다.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는 음식물쓰레기를 고온건조, 분쇄해 질량을 최대 90% 줄일 수 있다. 처리하는 과정에서 병원성 미생물을 99.9% 살균해 준다. 3중 에코필터가 음식물 보관·처리 시 발생하는 냄새를 없애준다. 별도 설치 과정 없이 전원 코드만 꽂으면 바로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