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 매주 수요일 '일반약 브랜드 데이'

  • 등록 2018-02-28 오후 3:09:00

    수정 2018-02-28 오후 3:09:00

GC녹십자가 매주 수요일을 브랜드 데이로 정해 일반의약품 인지도를 강화한다.(사진=GC녹십자 제공)
[이데일리 강경훈 기자] 녹십자(006280)가 이색적인 마케팅을 통해 일반의약품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한다.

GC녹십자는 매주 수요일을 ‘브랜드 데이’로 정하고 5가지 주력 일반의약품(비맥스·하이간·제놀·탁센·백초) 중 하나를 집중적으로 소개한다. 브랜드 데이에는 해당 브랜드에 대한 호기심 유발과 함게 제품 노출을 극대화하기 위해 영업사원들이 브랜드가 부착된 유니폼을 입고 활동한다.

영업사원들은 해당 브랜드의 정보를 약국에 심층적으로 제공해 약사들이 한 가지 제품에 대해 보다 깊이 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류지수 GC녹십자 컨수머 헬스케어 본부장은 “앞으로도 신선한 아이디어로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몸짱 싼타와 함께 ♡~
  • 노천탕 즐기는 '이 녀석'
  • 대왕고래 시추
  • 트랙터 진격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